Quantcast

노라조 조빈, 과거에도 장발 머리에 청순…‘나이 가늠하기 힘든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노라조 조빈이 과거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과거 조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0년의 꿈과 열정을 18년이 지난 지금 다시한번 불태우려합니다!게으르지않게 매사에 정성을 다하고 능력에비해 과분하게 받은 사랑~온맘다해 돌려 드리는 염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이때는#TGS #조현준 이제는#노라조 #조빈 #조금은늙었네 #하지만괜찮아 #이제 #보이거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빈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조빈 인스타그램
조빈 인스타그램

특히 장발 머리를 완벽 소화해내는 그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넘 잘생기셨어요”, “이오빠 어디갔어 이오빠 보고싶어”,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빈은 2005년 노라조 1집 앨범 ‘노라조’로 데뷔했으며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다.

한편, 조빈이 속한 그룹 노라조는 이혁 탈퇴 후 원흠이 합류해 활동 중이다.

노라조 과거 멤버 이혁의 탈퇴 이유는 불화설 때문이 아닌 음악 스타일의 차이로 알려져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