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찮으신 어머니 떠올리며 오열하고 만 유희열 (대화의 희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유희열이 어머니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대화의 희열’에서는 국민 MC 송해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송해는 영광과 눈물이 가득했던 삶의 이야기를 꺼냈다. 송해의 이야기를 듣던 유희열은 “자꾸 부모님 생각이 난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어머니를 떠올린 유희열은 “귀가 잘 안 들리시는데, 하루종일 TV만 보고 계신다. 제가 나오는 걸 기다리면서”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KBS2 ‘대화의 희열’ 방송 캡처
KBS2 ‘대화의 희열’ 방송 캡처

유희열의 어머니가 병환 중임을 알고 온 송해는 유희열의 손을 꼭 잡으며 그를 위로했다.

고개를 떨군 채 오열한 유희열은 “저희 어머님이 주변에서 전화가 오면 이제 걱정이 된다고 하셨다. 친구들에게”면서 “아무리 내가 헤아린다 하더라도 그게 어떤 마음인지 헤아릴 수가 없다. 정말 알 수가 어떤 마음인지”라고 말했다.

KBS2 ‘대화의 희열’은 시대를 움직이는 ‘한 사람’의 명사와 사석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의 토크쇼.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