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11월 08일(음력 10월 01일 갑진)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8일 쥐띠의 경우 다소 어두운 듯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으니 걱정 할 것은 없다.

띠별 내일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다소 어두운 듯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으니 걱정 할 것은 없다. 대인관계가 안 좋게 될 듯하여 주저하는 것 보다는 오히려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해야 뒷날을 기약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부탁이라 판단되면 과감히 거절을 해야 한다. 불씨를 남겨서 이로울 것이 없기 때문이다. 특히 오늘은 일의 마무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이롭겠다.

소띠(85, 73, 61, 49년생)

다른 사람의 사정을 너무 봐주게 된다면 자칫 당신이 힘들어 질 수 있으니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진행함이 이롭다. 오늘 하루는 좋지 않은 습관과 행동을 버리고 새롭게 습관을 가질 수 있는 좋은 날이 되겠다. 분수에 넘지 않게 행동한다면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어 마음이 편안한 하루가 될 것이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일이란 잘 풀릴 수도 있고 안 풀릴 수도 있다. 세상 이치도 똑같은 것이다. 무슨 일이든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성실하게 진행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항상 예의 바른 행동이 필요하다. 나쁘지 않은 하루니 잘 활용하라. 처녀 총각은 혼인하여 경사가 있을 수 있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지금은 과감한 투자보다는 알뜰하게 모으고 저축하는 것이 유리하다. 미래의 불안정한 상황을 위해 현금을 확보하고 유동성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 특별한 생각 없이 던진 한마디에 상대방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할 필요가 있다. 기다림을 즐길 수 있으면 더 없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용띠(88,76, 64, 52년생)

사람을 대할 때 좀 더 진실된 면을 보여야 자신도 비슷한 상황이 올 경우 같은 대우를 받을 수 있다. 한꺼번에 많은 것을 이루려고 하지 말고, 자신이 능히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원한다면 필히 얻게 될 것이다. 절조를 지키며 노력하면 성공 할 수 있다.

뱀띠(89, 77, 65, 53년생)

실력과 노력이 겸비된 자가 운도 잘 따르는 법이니 오늘 하루는 자신의 실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많은 것을 갖춰야 할 필요는 없으나, 노력한 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다는 것을 참고해야 한다. 방송관련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인기와 명예가 따를 수도 있겠다.

말띠(90, 78, 66, 54년생)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한 가지 일에 몰두하기 좋은 날이다. 하루하루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일이 있는데, 굳이 힘든 길을 택할 필요는 없다. 어려운 선택 보다는 쉬운 선택을 하여 기쁨을 만끽하는 것이 옳겠다. 출산을 앞둔 이라면 가급적 외출을 피하는 게 좋을 것이다.

뉴시스 제공

양띠(91, 79, 67, 55년생)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 보다는 진행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 유리한 시기이다. 한차례 재미있는 일이 생길 수 도 있으나 내것이 아니니 손 대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익숙치 않은 것만 조심하면 오늘은 하루 종일 좋은 기분으로 지낼 수 있겠다.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하루가 무탈하여 혹시 좋지 않은 생각이 들 수 있는데 그럴수록 빨리 떨쳐버리는 게 만사에 도움이 된다. 평소에 연락도 자주 없고 멀리 떨어진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하루이기도 하다. 머뭇거리지 말고 연락을 한다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

닭띠(93, 81, 69, 57년생)

조급하게 서두르려 말고, 느긋하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다. 자기 생활에 맞는 취미나 운동을 가져도 좋을 것이다. 이왕이면 혼자서 즐기는 취미보다 같이 즐기는 것이 좋으니, 동료들에게 권유하여 함께 하도록 해보는 것도 좋겠다. 운동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다.

개띠(94, 82, 70, 58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새로운 도전의식이 생겨날 수 있으나, 가급적 자제하고 자신의 현실에 충실 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연애를 하는 사람이라면 급작스러운 진전을 바라기에는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자연스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게 좋겠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돈 거래는 가급적 차일 하는 게 유리하다. 오늘은 아무리 급한 문제라도 미룰 수 있으면 가급적 미루는 게 나을 수 있다. 가벼운 산행이나 산책으로 그동안 싸인 스트레스를 풀기 좋은 날이다. 그렇다고 과도한 운동은 육체적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몸 상태를 봐가면서 하는 게 좋겠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