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밴드 몽니(MONNI), 전국 클럽 투어 콘서트 ‘애프터 파티’ 개최…주제는 ‘교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밝음 기자) 몽니(MONNI)가 전국 클럽 투어 콘서트에 이어 애프터 파티를 개최한다.

6일, 몽니가 공식 SNS에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 - 애프터 파티’ 포스터와 함께 애프터 파티 개최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몽니는 음악 팬들과의 ‘교감’을 주제로 ‘플레이 몽니(PLAY MONNI)’라는 이름의 전국 클럽 투어 콘서트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로 6년째 개최된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 콘서트에서는 각 지역에서 독립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에게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와 특별한 홍보 영상을 제공한다. 이는 지역 뮤지션들에게 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하는 깊은 의미를 담은 것으로 몽니의 한국 락음악 대표주자 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의 파이널 - 애프터 파티’에서는 한 해 동안 달려온 몽니의 발자취를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함께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 - 애프터 파티’는 다음달 1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