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1월7일 수요일, 띠별 운세는?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7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  자신의 기운이 주변 사람들에게 최고치에 이르고, 이에 인망까지 얻을 수 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주변 사람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툭 터놓고 말하는 게 유리하다. 회사에서 재무를 맡고 있는 사람이라면 숫자의 기복이 심할 수 있으니, 입출금 관리 업무를 차분하고 신중하게 처리함이 좋겠다.

- 소띠  오늘 하루 힘들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으나 남들도 당신과 똑같이 힘들고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는 게 좋겠다. 지금은 누가 더 참을성 있게 버티는 것이 중요한 하루가 될 것이다. 시험 준비 중인 이는 조급한 마음을 버리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주어진 과제가 무엇인지 직시하고, 그것을 적극 해결하는 게 유리하다.

- 범띠  사람을 사귈 때는 그 사람의 외모보다는 사람 됨됨이와 진실됨을 꼼꼼히 살피고 사귀는 것이 현명하다. 강한 감정표현을 자제하고, 조절에 노력하면 좋은 귀인을 얻을 수 있다. 능력만 된다면 새로운 일을 찾아서 변화를 꾀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 토끼띠  오랜만에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분위기 있는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도 좋다. 아무리 가까워도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는 법이니, 그동안 잘 돌보지 못한 가정과 개인의 사적인 일을 중시할 필요가 있다. 행복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 

- 용띠  그리워하는 대상은 다른 이에게 가고 당신이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만 접근하니 다소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원하는 방향대로 상황이 흘러가 주지 않으니 안타깝다. 주부는 자식과 좀 더 많은 대화의 기회를 가져야 한다. 건강에는 특별히 문제가 없다.

- 뱀띠   자칫 대인관계가 소원할 수 있으니 자신의 일이 아니면 멀리 떨어져서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또한 가급적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유리하며, 부득이하게 관여가 될 것 같으면 간접적으로 속상한 지인들을 위로하는 것이 덕이 될 것이다. 훌륭한 장수는 전시를 이기기 쉬운 상태로 만들고 이기는 것이다. 

- 말띠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줘야 타인에게 믿음을 줄 수 있다. 그래야만 새로운 기회가 오더라도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다른 이에게 미루지 않도록 하라. 스스로의 복을 놓치는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은 복록이 따르니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일이 성사되니 기쁜 날이다.

- 양띠  당신에게 아쉬운 부탁을 하는 사람에게 무언가를 주게 된다면, 쉽게 빌려주고 어렵게 받을 수 있다. 원하지 않는 변화에 당황할 수 있으나 능히 감내 할 수 있으니 염려치 않아도 되겠다. 오랜만에 옛날 친구들과의 만남도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좋은 방법이다. 사사로이 마음 쓰고, 어려운 일을 만들지 않는 게 오늘을 무탈하게 보내는 묘책이 될 것이다.  

네이버 운세 정보
네이버 운세 정보

- 원숭이띠  지금 진행 중인 일을 추진력있게 밀고 나간다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무리가 따르는 듯 하거나 주위의 우려의 목소리에 개의치 말고 진행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의 의사를 존중한다 하여 느슨하게 진행한다면 기대보다 못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속도가 필요한 하루가 되겠다.  

- 닭띠  적과 아군의 구분이 명확해지는 날이니, 누가 내편이고 누가 적인지 잘 살펴 보아야 할 것이다. 이번 기회가 당신에게 중요한 만큼 신중 하고, 조심스럽게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좋다. 편법이 아닌 정도를 따르는 자가 당신에게 우호적인 사람이자 귀인이 될 것이다.

- 개띠  마땅히 성 낼 일이 있어도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게 유리하다. 괜한 자존심은 서로에게 이득이 없다. 모든 일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매사에 충실 하는 것이 좋겠다. 변화가 있겠으나 아직은 때가 아니다.

- 돼지띠  시대를 불문하고 최선을 다하는 게 어떤 경우를 생각해도 유리하다. 지금은 비록 힘들고 어렵지만 훗날을 생각하면 이런 건 고생도 아니다. 구직자는 조금만 눈높이를 낮추면 자리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 날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