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박경X하석진X이장원X타일러가 2명씩…동명이인 짝꿍 전현무는 ‘루시퍼 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 출연진의 동명이인 게스트가 출연하게 됐다. 
 
6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뇌섹남의 동명이인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전현무, 이장원, 하석진, 박경, 타일러는 게스트가 먼저 스튜디오에 있자 당황을 했다.
 
제작진은 뇌섹남들에게 “문제적 짝꿍 특집이다. 왜 오셨는지 추측해보라”고 말했다.
 
박경의 짝꿍은 법조계에 종사하고 하석진의 짝꿍은 서강대 컴퓨터 공학과 재학생, 전현무의 짝꿍은 건국대 물리학과 재학생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장원 짝꿍은 연세대 의학을 전공한 의료인, 타일러의 짝꿍은 외국인 영어강사 였다.
 
힌트를 들어도 뇌섹남들은 눈치를 못챘고 결국 게스트의 이름표를 뜯고 동명이인이라는 사실에 놀랐다.
 

또 전현무의 동명이인은 전현무의 특기인 샤이니의 루시퍼에 맞춰서 춤을 추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tvN‘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