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외부자들’ 박주민, “임종석 비서실장 권력 다툼? 있다면 여당 내에서 먼저 이야기 나올 일” 비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외부자들’에서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임종석 비서실장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6일 채널A ‘외부자들’은 경제 위기론, 임종석 비서실장의 선글라스 논란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채널A ‘외부자들’ 방송 캡처
채널A ‘외부자들’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는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외부자 수습사원’으로 함께 했다.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임종석 비서실장에 대해 “공식행사 때 대통령도 오시고 비서실장도 오는데 행동거지는 내가 봤을 때는 굉장히 조심스럽다. 소리 소문도 안 내고 다니고 막 있으면 뒤에서 툭툭 치고 (조용히) ‘저 왔어요’ 이렇게 하기도 하고 굉장히 조심하는 사람이다. 그런 거 때문에 다른 비서실장보다 길게 하고 있는 거고 여당 내에서도 크게 이야기가 안 나오고 있다. 권력이나 큰 다툼이 있다면 사실 여당 내에서 먼저 이야기가 나온다”고 비호했다.

채널A 시사대담 예능 프로그램 ‘외부자들’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