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루먼 쇼’, 개봉 20주년 맞아 재개봉 확정…오는 12월 13일 개봉, 트루먼 포스터 2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트루먼 쇼’는 지상 최대 리얼 버라이어트 쇼 ‘트루먼 쇼’의 주인공 트루먼이 지난 30년간 진짜라고 믿었던 자신의 인생에 대해 의심을 품기 시작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5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자신을 둘러싼 인생의 모든 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게 된 트루먼이 진짜 인생을 찾기 위해 세상과 맞서는 모습을 담아 20년 전의 따뜻하고도 먹먹한 감동을 그대로 전한다.

여느 날처럼 평범하게 아침을 맞는 트루먼의 활기찬 인사와 “미리 인사하죠. 굿 애프터눈, 굿 이브닝, 굿 나이트”라는 명대사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만나는 트루먼의 유쾌한 매력으로 반가움을 더한다.

영화 ‘트루먼 쇼’ 메인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트루먼 쇼’ 메인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트루먼 쇼’ 메인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트루먼 쇼’ 메인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20년 전 수많은 관객을 사로잡았던 트루먼의 따뜻한 웃음과 최고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은 메인 예고편 공개로, 영화 ‘트루먼 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20년 만에 스크린을 다시 찾아와 관객으로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는 ‘트루먼 쇼’는 올겨울 가슴을 울리는 메시지로 남녀노소 관객에게 의미 있는 힐링과 감동을 선사하며 연말 극장가를 따뜻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20년 동안 전세계를 감동시킨 역대급 인생 영화의 귀환을 알리는 ‘트루먼 쇼’는 오는 12월 1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