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양은 가득히' 윤계상, 시청자 몰입시키는 연기력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윤계상이 월요일 저녁 2회 연속 방송으로 스타트를 끊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전우성,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에서 순수한 고시생 '정세로'와 의문스러운 남자 '이은수'로 1인 2역으로 열연. 일명 '미친흡입력'으로 시청자들을 쉴 틈 없이 빠져들게 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전우성,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는 태국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 분)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 극중 세로는 순수한 고시생으로 외무고시 최종 합격을 앞두고 아버지를 만나러 태국으로 떠난 뒤 180도 바뀐 인생을 맞이. 아버지는 죽음으로 잃게 되고 인생은 억울한 누명으로 잃게 된 남자로 윤계상은 한 순간 이유도 모른 채 인생을 송두리째 잃은 정세로의 모습을 처절하고 폭발적으로 표현. 2시간 동안 쉴 틈 없이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했다.
 
'태양은 가득히' 윤계상 / KBS
특히 윤계상은 순수했던 고시생 시절의 정세로와 인생의 전환을 맞으며 변화하는 모습을 극명하게 표현. 순수하고 티 없이 맑은 모습의 청년 고시생에서 아버지와 어린 시절을 떠올릴 때면 그리운 감정을 애잔하게 그려 사기꾼의 아들로 유년시절을 보내온 세로의 심경을 가늠케 했다. 또한, 아버지의 죽음을 막지 못하고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 상황에서 외무고시 합격 연락을 받았을 때는 슬픔과 분노가 뒤섞인 폭발적인 감정과 함께 희비가 교차하는 표정으로 보는이들을 극 상황으로 이끌며 몰입도를 최고조로 상승. 윤계상이 아닌 '정세로'를 상상할 수 없게 했다.
 
5년 뒤, 정세로와 이은수는 극과 극의 모습이었지만 이은수는 결국 다른 사람이 아닌 상처와 아픔을 간직한 '정세로'였다. 윤계상은 정세로가 이은수가 되기까지의 모습을 서서히 스며들 듯 표현. 태국에서 복역하는 정세로의 눈빛에는 자신의 인생을 뒤 바꾼 대상에 대한 분노가 가득 차 있었지만 처음과 같이 감정을 폭발적으로 드러내지 않았고, 그가 처한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정세로를 이은수로 담담하게 바꿔 나갔다. 서서히 감정을 담아내는 모습에 시청자들 역시 그가 변화하는데 집중시킴은 물론 영원과의 재회에서는 차가운 눈빛으로 복수의 시작을 알리며 비극적 인생을 맞이하는 정세로의 삶에 빠져들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세로가 이은수가 되기까지 5년의 시간이 흘렀고, 윤계상은 일명 '미친 흡입력'으로 단 두 시간 만에 한 남자의 달라진 인생을 완벽히 표현. 시청자들을 쉴 틈 없이 빨려 들게 하며, 정세로의 감정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했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전우성,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 1,2화 연속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윤계상 연기 변신 대박. 완전 몰입해서 봐서 잠도 안옴 내일 또 하면 안됨?", "오랜만에 첫화부터 확 땡기는 드라마 봤네요 월화는 윤계상으로 결정", "주조연 배우 모두 명품 연기! 특히 윤계상 흡입력에 빠져들었음. 남자가 봐도 멋있는 남자! 또 반함", "태양은 가득히 보는데 영화 한 편 본 듯한 기분 배우, 영상, 음악 삼박자 다 좋네요 다음주 기대 됨", "'태양은 가득히'보는데 윤계상씨 1부에 나온 캐릭터 2부에 사라짐.. 순둥이에서 상남자 포스 작렬 한지혜랑 두 사람 어떻게 되는거임?"이라는 등 윤계상의 연기 변신과 흡입력에 대한 호평을 남기며 다음화에 대한 기대를 남겼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전우성,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는 엇 갈린 두 남녀의 사랑과 복수 그리고 거대한 사기극까지 다양한 스토리와 드라마를 그리며, 화려한 볼거리까지 제공. 웰 메이드 드라마의 서막을 알리며, 다이나믹한 전개를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