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참견 시즌 2’ 서장훈, 눈에눈 눈 이에는 이…‘빵 터지는 해결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서장훈이 기상천외한 복수법을 전했다.

5일 오전 ‘연애의 참견 시즌 2’측은 “서장훈의 생활 지혜가 폭발, 모두를 유쾌 상쾌 통홰하게 만들 남다른 참견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친구들에게 모든 것을 말하지 않고는 못 견디는 남자친구의 사연이 공개됐다. 처음에는 좋아하는 감정을주체하지 못해 단순히 자랑하려는 것으로 치부했으나 날이 갈수록 도가 지나쳐 평온했던 학교 생활까지 꼬이게 되었다며 고통스러운 연애를 이어가고 있어 참견러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서장훈 / KBS Joy 제공
서장훈 / KBS Joy 제공

사소한 일 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기로 약속한 비밀스러운 부분까지 친구들에게 옮기는 역대급 남자친구의 등장에 모두 울화통을 터트리며 답답함을 호소했다는 후문.

이에 서장훈은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맞대응 꿀팁을 전수했다. 그동안 남자친구에게서 받았던 사연자의 마음고생과 스트레스를 깊게 헤아리는 것도 모자라 이를 한 방에 되갚아 줄 고도의 복수법을 코칭할 것을 예고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주체할 수 없는 인생의 지혜로 남다른 삼촌미(美)를 발산했다. 사연자의 원한 복수를 응원했다고 해 과연 어떤 비책을 전수했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남다른 철학과 연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장훈의 한 마디는 오는 6일 밤 9시 30분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