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포유(14U), ‘나침반(N.E.W.S)’ 퍼포먼스 버전 MV공개…‘14인조’ 군무에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밝음 기자) 원포유(14U)가 신곡 ‘나침반(N.E.W.S)’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4일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는 원포유(14U)의 공식 SNS에 신곡 ‘나침반(N.E.W.S)’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기존의 ‘나침반(N.E.W.S)’ 뮤직비디오에 담지 못한 원포유(14U) 멤버 14명의 디테일한 단체안무를 중심으로 가사와 어우러지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백곰엔터테인먼트 제공
백곰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나침반(N.E.W.S)’은 고통뿐인 사랑 속에 끝없이 다치면서도 벗어날 수 없어 그 상처마저 아름다움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다짐하는 사랑에 맹목적인 한 남자의 슬픔을 기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 위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 곡에는 멤버 도혁과 로우디, 세진, 현웅이 직접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주목을 모은 바 있다.

원포유(14U)는 지난달 30일 ‘나침반(N.E.W.S)’을 발매했으며, 쇼케이스와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 만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