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티즈(ATEEZ), 4일 오전 타이틀곡 ‘Treasure’ MV 10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에이티즈(ATEEZ)가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글로벌 인기로 남다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더블 타이틀곡 중 ‘Treasure’가 지난 4일 새벽 조회수 100만 뷰 돌파에 이어 앨범 발매 첫 주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 진입해 이목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해적왕’과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Treasure’는 4일 오전 1시께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으며, 꾸준하게 상승세를 이어가며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신곡 ‘Treasure’는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서 13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는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차트 입성으로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아이돌 라인업에 당당히 합류, 앞으로의 눈부신 행보를 기대케 했다.

신곡 ‘Treasure’는 오리엔탈풍의 리프, 트립합과 트랩 등 다양한 장르들이 하이브리드된 곡으로, 각자의 보물을 찾아 함께 떠나자는 의미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에이티즈의 콘셉트 전체를 관통하는 것과 동시에 이들이 구현하고 싶은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장르적으로 구애 받지 않고 풀어낸 웅장한 스케일의 노래다.

한편,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이티즈는 각종 음악방송 및 공연 등을 통해 데뷔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