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토란’ 정호영 셰프, 초간단 요리 ‘명란마요네즈와 주먹밥-알탕’ 레시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알토란’에서 정호영 셰프가 ‘명란마요네즈’와 ‘알탕’을 만들었다.
 
4일 MBN 에서 방송된 ‘알토란-초간단 요리’ 코너에서 정호영 셰프가 나와 고소한 마요네즈와 향긋한 명란젓의 조화가 일품인 ‘명란마요네즈’와 초간단 ‘알탕’ 끓이느 비법을 공개했다. 

 

MBN‘알토란’방송캡처
MBN‘알토란’방송캡처

 

‘명란마요네즈’는 명란에 세로로 칼집을 넣고 양쪽으로 벌려준 뒤 칼등으로 알을 밀어낸다.
 
달군 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명란 껍질을 넣고 센불에 1분간 구운 후에 구운 명란 껍질을 잘게 다지고 볼에 발라놓은 알을 넣었다.
 
구워서 다진 명란 껍질을 넣고 마요네즈와 설탕, 간장을 넣으면서 ‘명란마요네즈’를 완성했다.
 
이어서 밥에 잘게 썬 단무지와 잘게 썬 쪽파 그리고 명란마요네즈를 넣고 주먹밥을 만들었다.
 
또‘알탕’은 명란젓을 4등분하고 도톰하게 썬 무, 양파, 두부와 송송 썬 명란젓을 넣었다.
 

고춧가루, 맛술, 새우젓, 국간장, 다진 마늘을 넣고 완성시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N 방송‘알토란’은 매주 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