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어’ 이시언, 송승헌 아버지 허준호 죽인 곽자형과의 악연 끊으러… ‘그 사람 김종태에게 잠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플레이어’에서 이시언이 송승헌의 아버지 허준호를 죽인 김종태의 비밀이 있는 곽자형의 사무실에 잠입하게 됐다.
 
4일 방송하는 OCN 머니스틸액션 드라마 ‘플레이어’에서는 병민(이시언)은 하리가 추원기(이재구) 사건에 대해 유독 집착을 하자 비리로 자살한 최현기(허준호)가 누구인지 조사를 했다.

 

OCN‘플레이어’방송캡처
OCN‘플레이어’방송캡처

 
병민은 15년전 천회장(곽자형)이 있는 사무실에 들어가게 됐고 자신이 맡았던 파일이 최현기(허준호)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어 병민(이시언)은 자신이 컴퓨터 조작을 해서 죽음까지 몰고간 최현기(허준호)가 하리(송승헌)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병민(이시언)은 하리(송승헌)에게 “넌 그 사람 잡을 거지? 내가 아무리 말려도” 라고 물었고 하리(송승헌)가 “그렇다”라고 답하자 밖으로 나갔다.
 
병민(이시언)은 해커를 하고 있는 친구를 찾아가서 그사람(김종태)의 정보를 캐내려했다.
 
친구는 병민에게 “안된다. 그곳 책임자가 천회장이다.천회장에게 걸리면 너는 죽을지 모른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병민은 “그 사람 때문에 하지 말아야 될 짓을 했다. 친구한테”라고 하며 그 사람(김종태)이 있는 곳에 잠입할 것을 결심하며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OCN 머니스틸액션 드라마‘플레이어’은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