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왕의 교실’ 고현정-아역 5인방, 촬영 비하인드컷 ‘웃음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여왕의 교실’ 고현정과 아역 5인방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극본 김원석 김은희, 연출 이동윤)’은 절대권력 마선생 고현정에 대항하고 싸워나가는 6학년 3반 학생들의 리얼 분투기를 흥미진진하게 다루며 안방극장을 달구고 있다.

▲ 여왕의 교실 / MBC, IOK미디어

무엇보다 매회 허를 찌르는 생생한 학교 이야기를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각별한 감동을 안겨주고 있는 가운데 배우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촬영 현장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힘든 일정과 더운 날씨 속에서도 촬영 강행군이 이어지고 있지만 ‘여왕의 교실’ 고현정을 비롯한 아역 5인방들은 지치는 기색 하나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아역 배우들은 해맑고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촬영 전 리허설을 할 때도 촬영 중 NG가 발생할 때도 너도 나도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리며 고현정을 비롯한 출연진과 스태프들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명랑반장 ‘심하나’ 역의 김향기는 NG를 낸 뒤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부끄러워하며 웃는 꽃받침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최고의 기억력을 자랑하는 천보근은 한번 만에 대사를 암기한 뒤 얼굴 마주치는 사람마다 붙잡고 즉흥 리허설을 펼치고 있다. 또 김향기-천보근과 벌청소하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 김새론은 “우리 이러다 청소의 달인이 되는 거 아냐?”라고 농담하며 웃음을 터뜨리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서신애는 친구들과 장난치며 뛰어놀다 촬영 10분 전만 되면 갑자기 싸늘하게 돌변, 극중 ‘은보미’ 역에 빙의됐다가 OK사인 받으면 다시 해맑게 웃는 반전 모습을 드러냈다. 소름 돋는 악녀 연기로 열연을 펼친 이영유는 촬영이 끝난 직후 “언니 안티까페 생기면 언니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런거야”라는 김향기의 배려 섞인 말에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극중 얼음장 카리스마 연기로 열연 중인 고현정은 냉엄하고 차가운 표정을 유지하다가도 아역들의 시도 때도 없는 즉흥 리허설과 귀여운 돌발 NG 등을 보며 터진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지켜보던 스태프들과 함께 “우리 아역배우들 정말 귀한 ‘여왕’의 보물들”이라고 엄지 손가락을 추켜세웠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여왕의 교실’ 고현정을 비롯해 출연진들이 아역 배우들을 중심으로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있다. 그래서 다른 촬영장보다 특별히 더 화기애애한 것 같다”며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며 최선을 다하는 아역배우들과 명불허전 고현정 덕분에 촬영 시간이 더욱 행복하고 즐겁다.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일 명품 배우들의 투혼을 앞으로도 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여왕의 교실’ 6회에서는 ‘심하나(김향기 분)’가 ‘오동구(천보근 분)’와 ‘은보미(서신애 분)’를 변화시키는 장면이 담겨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