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리자드,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 모바일 이모탈 발표…‘이것만은 아니길 원했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강한 우려는 때때로 현실이 된다.
 
3일 블리자드는 공식 홈페이지에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 모바일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블리자드 홈페이지
블리자드 홈페이지

 

최근 블리자드의 대장간은 매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죠, 그 원인이 오늘 밝혀졌습니다. 저희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다음 작품인 디아블로 이모탈을 블리즈컨에서 방금 발표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에서 플레이 가능한 모바일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액션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디아블로의 새로운 장에서 공포의 전령 스카른의 악마와 맞서 싸우고 있는 디아블로의 상징적 직업인 야만용사, 성전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강령술사 그리고 마법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모바일은 블리즈컨이 진행되기 전부터 팬들이 예상하고 있던 게임 중 하나였다.
 
하지만 이 예상은 긍정적인 예상보다는 부정적인 예상에 가까웠다. 커뮤니티에서 팬들이 원하는 게임은 디아블로3의 확장판 혹은 디아블로4였기 때문.

디아블로 팬이 만든 디아블로 모바일 예고 움짤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디아블로 모바일의 존재를 예언한 움짤(움직이는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움짤에서는 디아블로4가 M(모바일)로 바뀌는데, 모바일을 원하지 않았던 팬 입장에서 이번 블리즈컨 발표는 딱 이런 기분이었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