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양은 가득히' 윤계상-한지혜-김유리-조진웅 담긴 팝티머니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팝티머니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의 제작 협조에 나선다.
 
첫 방송을 목전에 두고 뜨거운 기대감을 조상하고 있는 ‘태양은 가득히’의 포스터 이미지를 활용한 팝티머니가 기념 제작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태양은 가득히' 윤계상-한지혜-김유리-조진웅 담긴 팝티머니
윤계상-한지혜-조진웅-김유리의 4인 4색 아우라가 담긴 캐릭터 포스터로 제작된 팝카드는 교통 카드는 물론 GS25에서 결제 시 행사상품 10% 할인 및 GS&포인트 1% 자동적립 등 혜택이 많은 충전형 선불카드.
 
팝티머니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스토리와 배우들의 모습에 매료되어 팝카드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좋은 작품에 뜻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제작 협조를 통해 이바지하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벌어진 다이아몬드 도난사건으로 인해 아버지와 인생 모두를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 분)의 치명적인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 작품. 오는 2월 17일(월) 1, 2회가 연속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