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궐련형전자담배 아이코스3멀티, 7일부터 사전예약…‘재충전 없이 연속 10회 사용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지난달 23일 자사 궐련형전자담배 아이코스의 신제품인 ‘아이코스3 멀티’ 제품을 선보였다.

필립모리스는 이날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아이코스 신제품을 공개했다. 

전 세계 최초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공개된 신제품으로 ‘아이코스3(IQOS 3)’와 ‘아이코스3 멀티(IQOS 3 MULTI)’ 등 두 종류다. 

그동안 소비자들의 불만이었던 부분을 개선해 연속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이번 제품은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는 게 필립모리스의 설명이다. 

아이코스3는 종전 아이코스 2.4 플러스 대비 홀더의 충전 시간이 약 40초 더 빨라졌다. 마그네틱 락이라는 자석식 접촉 단자가 있어 홀더를 더 쉽고 확실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 옆으로 홀더를 빼는 사이드 오프닝 디자인으로 기기의 크기가 작아졌다. 쉘(shell) 디자인을 적용해 포켓 충전기가 견고해졌고 홀더 내부 구조 개선을 통해 내구성이 강화된 것도 특징이다. 

아이코스3 멀티는 제품의 기본 설계부터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요구해 온 연속 사용 기능을 반영했다. 그동안 아이코스는 경쟁사와 달리 연속 사용이 어렵다는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지적돼왔다. 

재충전의 기다림 없이 1회당 최대 6분 혹은 14모금, 연속 사용으로는 10회가 가능하다. 최대 연속 사용시간은 60분으로 경쟁사 동급 제품 대비 약 70% 가량 길다고 필립모리스는 전했다. 아이코스3 멀티는 일체형으로 디자인됐으며 무게는 50g으로 휴대성을 강조했다. 

신제품은 이번달 7일부터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같은 달 15일부터는 전국 아이코스 스토어 및 일렉트로마트에서 판매가 시작되고 12월에는 CU와 GS25 등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늘어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