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엑소(EXO) 디오(도경수), ‘백일의 낭군님’ 남지현과 키스신? “대화 안 하고 열심히 했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8.11.01 16:39
  • 댓글
  • 조회수 10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엑소(EXO) 디오(도경수)가 ‘백일의 낭군님’ 남지현과의 키스신 소감을 밝혔다.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엑소(수호, 찬열, 카이, 디오, 백현, 세훈, 시우민, 첸, 레이) 정규 5집 ‘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가 열렸다.

엑소(EXO) 디오 / 서울, 정송이 기자
엑소(EXO) 디오(도경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현장의 관심은 자연스레 tvN ‘백일의 낭군님’에 출연한 도경수에게 몰렸다. 종영 이틀 후 진행된 음악감상회라 반응은 더욱 뜨거웠다.

‘백일의 낭군님’에서 원득 역을 맡아 열연한 도경수는 “말로 표현할 수없이 너무나도 좋은 결과가 나와서 드라마를 좋아해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활동 병행이 힘들지 않다면 거짓말이다.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했는데 결과까지 좋아서 행복하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포스트 김수현’이라는 수식어에 대해서는 “그건 아니다. 저한테는 말도 안 된다. 그냥 꽃도령 계보를 잇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한 일이다”라며 “제가 진짜 열심히 했지만 너무나도 좋게 말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노력을 더 많이 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부탁했다.

엑소(EXO) 시우민 / 서울, 정송이 기자
엑소(EXO) 시우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다른 멤버들은 ‘백일의 낭군님’ 속 도경수를 어떻게 봤을까.

시우민은 “초반에 경수가 불편해하는 모습이 참 불편하더라. 정말 머리 한번 쥐어박고 싶을 정도로 연기를 잘해서 드라마가 정말 재밌었다”며 “본방사수도 몇 번 하고 시간이 안되면 새벽까지 찾아서 드라마를 꼭 봤다. 제가 유일하게 인정하는 배우 TOP5중 한 명에 든다”고 극찬했다.

엑소(EXO) 백현 / 서울, 정송이 기자
엑소(EXO)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백현은 “경수가 정말 귀여웠다. 한복, 세자옷을 입고 있는데 경수가 눈이 정말 귀엽게 생겼다 보니 보는 내내 귀엽다는 말을 저도 모르게 자꾸 했다”며 “그래서 많은 분들이 조금 더 좋아해 주시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밝혔다.

엑소(EXO) 찬열 / 서울, 정송이 기자
엑소(EXO) 찬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도경수와 남지현의 키스신 역시 화제를 모았다. 찬열은 키스신에 대해 “그 장면을 보고 경수가 연기를 정말 자연스럽게 잘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도경수는 “너 안 봤잖아”라고 물었고, 찬열은 “인스타그램에 떠서 그 장면만 봤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엑소(EXO) 첸 / 서울, 정송이 기자
엑소(EXO) 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첸은 “저는 생생하게 TV로 경수의 키스신을 봤는데 솔직히 너무 놀랬다. 제가 팬이 된 기분이었다”며 “경수가 키스하는 모습을 처음 봐서 팬 여러분들 마음처럼 저도 놀랐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키스신 촬영에 대해 도경수는 “NG는 많이 안 났다. 예쁜 화면을 담기 위해 몇 테이크 간 적은 있지만 열심히 했다. 노력한 만큼 화면이 예쁘게 잘 나와서 정말 좋다”며 “남지현과는 대화를 안 했다. 리허설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엑소(EXO) / 서울, 정송이 기자
엑소(EX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는 멤버 각각의 초능력을 모티브로 가사에 녹여내 엑소의 풍성한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타이틀곡 ‘템포(Tempo)’는 에너제틱한 베이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엑소의 신선한 아카펠라가 잘 어우러진 힙합 댄스 장르 곡으로 사랑하는 그녀를 멜로디에 비유해 그녀와의 템포를 방해하지 말라는 매력적인 경고를 담았다.

수록곡으로는 ‘사인(Sign)’, ‘닿은 순간 (Ooh La La La)’, ‘그래비티(Gravity)’, ‘가끔 (With You)’, ’24/7’, ‘후폭풍 (Bad Dream)’, ‘Damage’, ‘여기 있을게 (Smile On My Face)’, ‘오아시스 (Oasis)’, 타이틀곡 ‘Tempo’ 중국어 버전까지 총 11곡이 담겼다.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를 발매하는 엑소(EXO)는 타이틀곡 ‘템포(Tempo)’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