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펙트럼, 신곡 ‘What do I do’ 티저 공개…‘첫 등장부터 강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스펙트럼이 신곡 ‘What do I d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자정 윈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펙트럼의 두 번째 미니앨범 ‘Timeless moment’의 타이틀곡 ‘What do I do’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스펙트럼 / Wynn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펙트럼 / Wynn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멤버 은준이 어디론가 걸어오는 모습부터 시작해 멤버들이 빠른 비트에 맞춰 절도 있게 추는 안무 동작이 시선을 끈다. 20 초의 짦은 영상이지만 스펙트럼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존재감을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타이틀곡 ‘What do I do’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피아노와 멜로디로 시작한다. 곡의 흐름에 따라 긴장감을 고조시켜 후렴 부분에서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댄스 곡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오는 11월 2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직접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곡 무대를 선보인 후 11월 4일에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