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메인 포스터 공개…‘3인방의 매력 충돌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톱스타 유백이’이 베일을 드러냈다.

1일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 측은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1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가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드라마이다. 

김지석은 사고를 쳐 외딴섬으로 강제 유배 간 유아독존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 역을, 전소민은 박치기로 멧돼지도 잡는다는 100% 청정 섬소녀 ‘오강순’ 역을, 이상엽은 원양어선 타고 금의환향한 여즉도 최고의 톱스타 ‘최마돌’ 역을 맡아 11월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의 각기 다른 개성이 담겨 눈길을 끈다.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세 사람이 극과 극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이들이 ‘문명단절 외딴섬’ 여즉도에서 펼칠 파란만장 라이프에 호기심이 치솟는다.

김지석은 1980년대 감성이 물씬 풍기는 마을 분위기와 언밸런스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시크한 블랙 의상에 2:8로 곱게 빗은 머리, 블링블링한 선글라스로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아우라를 내뿜고 있지만 정겨운 여즉도 분위기와 문명 충돌을 일으키는 모습인 것. 

tvN ‘톱스타 유백이’
tvN ‘톱스타 유백이’

도도하게 꼰 다리와 살짝 올라간 입꼬리만으로 나르시시즘 톱스타의 허세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가운데 톱스타 김지석이 2주간의 유배 생활을 통해 어떻게 변화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전소민은 자칭 여즉도 최고 자전거 드라이버를 엿보게 하듯 통통 발랄한 그녀의 모습에서 극 중 오강순이 보여줄 마성의 깡순이 매력에 대한 관심을 솟구치게 한다. 

마지막으로 아기 염소를 품에 안은 이상엽은 과거에서 온 듯한 복고 패션을 뚫고 나오는 시크한 눈빛에서 여즉도 여심을 올킬한 ‘마돌파탈(마돌+옴므파탈)’이 저절로 느껴지게 한다. 

이에 톱스타 김지석이 생애 듣도 보도 못한 문명단절 외딴섬 여즉도에서 전소민-이상엽과 펼칠 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외딴섬에 강제 유배당한 톱스타와 슬로 라이프 섬처녀의 문명출동 로맨스. ‘빅 포레스트’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