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현상, 데뷔 후 첫 팬미팅 성료…Q&A부터 사인회까지 ‘초특급 팬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윤현상은 지난 31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윤현상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에 나선다는 윤현상은 이날 소박한 카페 공간 내에서 음악을 매개로 한 특별한 소통을 함께해 눈길을 모았다.

생애 처음으로 마련된 팬미팅 자리인 만큼 긴장된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 윤현상은 약 2시간에 걸친 시간을 특유의 다정다감함으로 이끌며 팬들과 함께 특별한 데뷔 기념일을 자축했다. 

이날 윤현상은 팬미팅 프로그램부터 깜짝 팬사인회, 일대일 폴라로이드 촬영 등 다채로운 코너를 이끌며 오랜 시간 동안 공식 만남을 기다려 준 팬들을 향해 작지만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 윤현상은 진지하고 조용한 평소 이미지와 다소 반전되는 귀엽고 위트 가득한 매력으로 자리한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온라인 내 ‘핫’한 신조어 맞추기부터 거짓말탐지기를 활용한 ‘Yes or No’ 코너, 깜짝 댄스타임까지 적재적소에서 윤현상의 소탈하고 솔직한 면모가 빛났다.

팬들의 궁금증에 솔직한 답변을 전하는 Q&A 코너 역시 눈길을 모았다. ‘가장 애착 가는 곡’을 뽑는 질문에 윤현상은 신곡 ‘기억의 창고’와 2015년 발표한 싱글 ‘파랑: WAVE’에 실린 ‘술기운’을 뽑으며 관련 작업 비하인드를 전했다. 

문화인
문화인

윤현상은 “20대 초반에 인생에 대한 노래라는 게 조금 어리숙하고 어폐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때만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곡 안에 꼭 담고 싶었다”고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로서 곡 작업에 대한 성숙한 소신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윤현상은 공연 중간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함께 자신의 곡인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 ‘끝글자’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마지막 곡인 ‘오늘 밤’ 가창에서는 팬들의 깜짝 슬로건 이벤트와 함께 사랑스런 ‘떼창’이 펼쳐지기도 해 윤현상은 물론 현장에 자리한 모든 이들에게 훈훈한 감동이 전해졌다.

이번 팬미팅을 마무리 하며 윤현상은 “사실 요즘 힘을 내려 노력해도 힘이 잘 안 나는 시기였던 것 같다”고 솔직히 밝히며 “하지만 오늘 여러분들께 많은 에너지를 받고 가는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벌써 데뷔 4년, 자주 만날 기회가 없었던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크다. 앞으로 이런 기회들을 자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윤현상은 지난 8일 신곡 ‘기억의 창고’를 발표하고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것은 물론 가수 소유의 솔로앨범 ‘리프레시(RE:FRESH)’ 수록곡 ‘잔다툼’의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등 폭넓은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