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SHINHWA) 앤디, ‘우리동네 예체능’ 전격 투입 ‘활약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누리 기자) '우리동네 예체능'에 신화의 앤디가 영입됐다.


오는 7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13회에서는 예체능팀이 광주 쌍춘동과 볼링 끝판 경기를 펼친다. 그 가운데 신화의 앤디가 전격 투입돼 예체능팀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 신화(SHINHWA) 앤디 / KBS


앤디는 지난 예체능팀 vs 신화 볼링단 경기에서 이수근과 이병진을 이기고 신화가 예체능팀을 이기는 기적을 불러일으킨 주요 인물이다. 앤디는 "내가 예체능팀을 바꿔 최고의 팀으로 만들어 보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머리 가르마까지 1:3 비율로 바꾸며 1번 핀과 3번 핀 사이를 정확히 겨냥한 스트라이크로 예체능팀의 승리를 이끌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우리동네 예체능' 제작진은  "볼링 마지막편에 화력을 보탤 선수를 물색하던 중 지난 신화 볼링단의 승리를 이끈 앤디 만한 적임자는 없었다"며 "예체능팀의 볼링 실력이 나날이 일취월장하는 만큼 이에 맞서는 생활 체육인들의 실력 역시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광주 쌍춘동은 최저 에버리지가 180에 달할 정도로 강력하다. 이에 그들과 대결하는 예체능팀 역시 앤디가 보강돼 그 어느 때보다 막강한 기량을 지니고 있다. 볼링 대장정을 마칠 마지막 경기인 만큼 후회없는 경기가 펼쳐졌다. 몰라보게 성장한 예체능팀을 응원해 달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볼링 전국편 마지막 광주전에서 앤디가 승리의 아이콘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앤디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멘탈 스포츠 볼링을 통해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하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운동을 즐기는 이웃과의 스포츠 대결을 통해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병진, 알렉스, 신화 앤디 출연한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