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빅스(VIXX) 엔, ‘호텔킹’ 호텔 직원 ‘노아’역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아이돌 그룹 빅스의 리더 엔이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극본 조은정, 연출 김대진)에 ‘노아’역으로 전격 합류한다.
 
‘호텔킹’은 ‘황금 무지개’ 후속으로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자신과 어머니를 버린 아버지와 대적하게 된 한 남자가 호텔리어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빅스(VIXX) 엔 / 룬커뮤니케이션
빅스(VIXX) 엔 / 룬커뮤니케이션
엔은 극중 분위기 메이커이자 개성 있으면서도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인 호텔 직원 ‘노아’역을 맡아 이동욱, 이다해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엔은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되어 설레고, 감사한 마음이 크다."며,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그 동안 보여드렸던 빅스 리더 '엔'의 모습과는 또 다른 연기자 '차학연'으로서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평소 존경하는 선배님들 옆에서 많이 배워가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연기돌로서의 첫 데뷔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012년 아이돌 그룹 빅스로 가요계에 데뷔한 엔은 ‘호텔킹’을 시작으로 연기에 처음으로 도전하며 ‘연기돌 전성시대’에 합류한다.
 
한편, 엔이 출연하는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은 오는 3월 29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