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아이유(IU), “소속사와 재계약…항상 나를 인간적으로 대해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아이유(IU) 소속사 재계약을 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아이유가 출연했다.

이날 아이유는 “연습생 때부터 11년 째 같은 스태프들과 일하고 있다. 우리 회사는 항상 나를 인간적으로 대해줬다. 성적을 못 냈을 때도. 회사에서도 ‘이제는 더 좋은 회사에 가고 싶겠지’라는 생각을 하셨다더라”고 말했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이어 “나도 다른 생각을 안 해봤다면 거짓말이다. 회사에서 나를 뭐라고 설득할까 들어보고 싶기도 했다”면서 “이미 회사에서는 ‘다른 데 가면 어떻게 잡냐’라는 이야기를 했다더라. ‘왜 그렇게 말씀을 하시냐. 재계약 하고 싶을 수도 있지 않냐’라고 내가 이야기를 해서 서로 마음을 알게 된 계기였다”고 훈훈한 일화를 전했다.

한편,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아이유는 전국 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11월 10일 광주, 17~18일 서울로 투어 행선지를 이어간다. 12월부터는 ‘아시아 투어’로 그 규모를 확장해 8일 홍콩, 15일 싱가포르, 16일 방콕, 24~25일 타이베이까지 아시아 주요 4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