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쿨까당’ 허안나 TMI 연구소, 한류스타 메이크업 직접 받아보고…‘현아-선미-탕웨이의 K-뷰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쿨까당’에서는 최근 중국, 일본등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까지 불고 있는 K-뷰티 매력을 알아봤다.
 
31일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53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티터 피현정, K-뷰티를 알리기 위해 발로 뛰는 뷰티 리포터 콩슈니, 백기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했다.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TMI 연구소에서는 허안나가 직접 강남의 뷰티 클래스 열리는 곳을 찾아갔는데 외국인에게 인기 만점이 한류스타 메이크업 클래스는 매달 2회 외국인 15명을 초청해서 하고 있다고 했다.

허안나는 직접 한류스타 메이크업을 받고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뷰티 리포터 콩슈니는 K-뷰티 인기의 대표주자로 가수 현아와 선미를 들었는데 “메이크업은 개성을 살리는 원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또 뷰티 디렉터 피현정은 “탕웨이가 중국에서 받은 메이크업과 한국에서 받은 메이크업의 차이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슈가 됐다”라도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방송‘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 밤 7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