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설렘주의보’ 천정명, 2년 만에 돌아온 ‘로코킹’…“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로코킹’ 천정명이 2년만에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왔다.

31일 논현동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천정명, 윤은혜, 한고은, 주우재, 표지훈, 이혜란 등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의 스타닥터 차우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이 각자의 말 못 할 속 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위장 로맨스다.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 MBN제공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 MBN제공

극중 천정명은 탁월한 실력으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는 의사 차우현 역을 맡았다.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천정명이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었다는 천정명은 “‘설렘주의보’를 통해 뭔가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그만큼 감독님, 작가님과 많은 상의를 하면서 촬영 중이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개인적으로 많은 일이 있었지만 극복하고 재밌게 촬영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상대 배우 윤은혜와의 호흡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만큼 상대와의 호흡도 중요했을 터.

“촬영하는 것에 있어서 사람과 사람이다보니 호흡이 중요한 것 같다. 호흡적인 면에서는 굉장히 잘맞고 있다”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 MBN제공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 MBN제공

윤은혜 역시 “화면과 상관없이 배려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믿고 가도 되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의지하고 있다”라며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두 사람 모두 오랜만에 안방극장 복귀인 만큼 방영 전 부터 큰 기대감이 모이고 있는 바.

과연 ‘우유커플’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오늘(31일) 밤 11시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