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윤, 신곡 ‘샤워(Shower)’ 발매…‘특별한 선물까지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싱어송라이터 전지윤이 신곡 발매를 알렸다.

31일 오후 전지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느꼈던 상처받은 말과 아픈기억은 제가 다 가져갈께요, 샤워하면서 제 노래틀고 힐링하세요 #샤워”라는 글을 남겼다.

‘샤워(Shower)’는 나쁜 생각이나 상처받았던, 이별의 아픈 기억들이 지금 이 흘러가는 물에 모두 씻겨 나가길 바라며 만든 곡으로, 전지윤과 니화(NiiHWA)가 작사, 작곡에 함께 참여해 두 사람의 조화로움 또한 느낄 수 있다.

전지윤 인스타그램
전지윤 인스타그램

발매에 앞서, 그는 지난 10월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샤워(Shower)’를 들려준 바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있다.

특히 이번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트리밍 이벤트도 진행한다. 음원 발매 후 스트리밍의 횟수가 표기되는 정식 음원 사이트에서 ‘샤워(Shower)’를 다운로드, 스트리밍 한 후에 인증샷을 남겨 전지윤의 공식 SNS 계정 (인스타그램 @jenyer_official, 트위터 @officialJenyer)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전지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특급 팬 서비스까지 예고했다.

전지윤은 2017년 싱어송라이터로 홀로서기 선언을 하고 ‘Because’, ‘BUS’ 등의 앨범을 선보인 바 있으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