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쇼’ 몬스타엑스, 컴백과 동시에 1위…‘대세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몬스타엑스가 컴백과 동시에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0일, SBS MTV, SBS funE ‘더쇼’에서는 몬스타엑스, 프로미스나인, 에이프릴이 1위 후보에 올랐다. 그 결과, 몬스타엑스가 ‘슛 아웃(Shoot Out)’으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거머쥐며 대세를 입증했다.

트로피를 거머쥔 몬스타엑스는 “소속사 관계자에게 감사하다. 몬베베 너무 고맙고 많이 사랑한다. 월드투어를 마치고 이렇게 컴백하는데 전 세계 몬베베 여러분이 우리를 응원해줘 너무나 고맙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몬스타엑스 / SBS MTV ‘더쇼’
몬스타엑스 / SBS MTV ‘더쇼’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다시 한 번 마음을 표현했다. 멤버 원형은 대표로 “월드투어를 마치고 오랜만에 스페셜 MC를 맡았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컴백 무대와 함께 MC를 하면서 우리팀이 1위를 하니까 느낌이 더 새롭고 배로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몬베베와 우리를 위해 다같이 고생하시는 스타쉽 식구들, 스태프, 가족분들과 모두가 함께 기뻐하고 싶다! 이런 일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 1위 시켜준 몬베베 사랑하고 올 한해도 몬베베로 시작해서 몬베베로 끝날 수 있게 열심히 활동 할테니 지켜봐주시길”이라며 미소 지으며 남다른 각오로 눈길을 끌었다.

몬스타엑스의 ‘슛 아웃(Shoot Out)’은 상실과 방황 사이에서 구원을 찾아 헤맨다는 새 앨범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곡이다. 트랩, 록, 퓨처 베이스를 절묘하게 매치해 인상적인 훅과 멜로디로 극적인 흥분을 표현한 곡이다.

이 밖에 ‘더쇼’에서는 프로미스나인, SOYA, VAV, 골든차일드, 김동한, 디에이드, 샤플라, 세븐어클락, 소희, 에이티즈, 에이프릴, 위키미키, 일급비밀, 하이솔의 무대가 펼쳐졌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