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이혼’ 이엘, 손석구가 여자들 정리하고 결혼확인서 다시쓰자…쌓인 울분 터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최고의 이혼’에서 이엘이 손석구가 외도한 여자들을 정리하고 혼인 신고를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30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는 장현(손석구)은 유영(이엘)과의 혼인 신고를 앞두고 만나던 여자들을 만나서 결별을 선언했다.

 

KBS2‘최고의 이혼’방송캡처
KBS2‘최고의 이혼’방송캡처

 
장현(손석구)은 여자들과 헤어진 후 돌아오는 길에 석무(차태현)를 만나게 됐고 석무의 “의미없이 자는 거 괜찮아요?”라는 물음에 “아니오. 죄책감이 들어요. 마음을 둘 곳을 말라서 그렇게 된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이어 장현(손석구)은 석무(차태현)에게 “증인해 주실 거죠? 우리 결혼하는거. 같이 하면 좋을텐데”라고 말했다.
 
또 유영(이엘)은 장현(손석구)과 혼인신고서에 싸인을 하려다가 장현의 가슴에 화상 입은 것을 발견했다.
 
유영(이엘)은 장현(손석구)에게 “왜 화상 입은 거야?”라고 물었고 장현(손석구)은 “내가 유영이 너와 결혼한다고 헤어지자고 하니까 커피를 뿌렸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유영(이엘)은 벌떡 일어나서 화를 냈고 장현(손석구)은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자”라고 말했다.
 

또 유영(이엘)은 장현에게 자신의 아버지가 바람을 피웠을때 어머니의 모습을 말하면서 그 동안 참았던 울분을 터트리고 혼인신고서를 찢으면서 시청자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최고의 이혼’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