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졸업사진조차 완벽한 ‘얼굴천재’ ★…방탄소년단(BTS) 뷔-아스트로(ASTRO) 차은우-워너원(Wanna One) 박지훈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10.30 21:48
  • 댓글
  • 조회수 1686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학창시절 졸업사진조차 완벽한 미모를 뽐내는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바로 방탄소년단 뷔-아스트로 차은우-워너원 박지훈이 그 주인공들이다. 

방탄소년단 뷔-아스트로 차은우-워너원 박지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들은 조각같은 비주얼로 이른바 ‘얼굴천재’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어릴적부터 신이 내린 완성된 미모를 자랑한 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방탄소년단 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인터넷 커뮤니티

- 방탄소년단(BTS) 뷔 (김태형, 1995년 12월 30일)

뷔는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다.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로 데뷔한 방탄소년단은 ‘상남자’, DANGER’ 등을 발표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이후 ‘화양연화’ 시리즈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창조해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특히 멤버 뷔는 냉미남적 비주얼과 ‘댕댕이’같은 반전 성격으로 여심을 자극하기도 한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LOVE YOURSELF’ 투어를 이어가고 있으며 재계약이 1년 남은 시점에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또다시 7년 계약을 맺으며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아스트로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인터넷 커뮤니티

-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이동민, 1997년 3월 30일)

차은우는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다.

2016년 데뷔곡 ‘숨바꼭질’로 이름을 알린 아스트로는 같은해 ‘숨가빠’, ‘고백’을 발매하며 팬덤을 구축했다.

또한 지난해 아스트로는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한류특별상을 수상하며 한류돌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특히 차은우는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국민 미남으로 알려졌다.

한편 차은우는 ‘내ID는 강남미인’에 이어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에 출연하며 연기돌로써 나아가고 있다. 

워너원 박지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인터넷 커뮤니티

-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1999년 5월 29일)

박지훈은 11인조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다.

워너원은 지난해 방영된 ‘프로듀스 101 시즌2’ 상위 11위를 모아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결성 이후 데뷔곡 ‘에너제틱 (Energetic)’로 히트를 치며 ‘국민 아이돌’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박지훈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당시 이른바 ‘윙크남’이라고 불리며 상위 등수를 놓친 적 없는 얼굴천재다.

한편 워너원은 다음달 19일 새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으로 컴백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