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처용' 오지호-오지은, '달콤한 분위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13일 오전, OCN 공식 블로그에서 귀신보는 형사 '처용' 3화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드라마 촬영중인 배우 오지호와 오지은의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오지호는 오지은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미소를 짓고 있어 달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특히 오지호의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오지은의 ‘한 줌’ 어깨가 눈에 띈다.
 
'처용' 오지은-오지호 / CJ E&M
배우 오지호와 오지은은 OCN 미스터리 수사극, 귀신보는 형사 '처용'에서 함께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귀신과의 소통이 가능한 형사 ‘윤처용’ 역을 맡은 오지호와 광역수사대 열혈 여형사 ‘하선우’ 역을 맡은 오지은은 미궁속에 빠진 범죄를 함께 해결해 나간다. 영혼들이 남기는 데드사인(Dead Sign)을 발견하고, 이를 바탕으로 수사를 펼치는 윤처용과, 특유의 냉철함으로 FM스타일을 고수하는 여형사 하선우의 모습이 극에 긴장감을, 그리고 또 다른 재미 포인트를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9일 전파를 탄 첫 방송에서 윤처용과 하선우가 광역수사대에서 근무하기 전 인연이 있었던 것으로 암시되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과거가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더불어 하선우가 윤처용을 향해 사랑의 감정을 키워나간다는 사실이 예고되며, 앞으로 서서히 진행될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도 기대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OCN 귀신보는 형사 '처용' 3화는 돌아오는 일요일(16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