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계룡선녀전’ 문채원-윤현민-서지훈-강미나, 찰떡 호흡 자랑해…“모든 씬들이 좋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계룡선녀전’ 배우들이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김윤철 감독, 문채원, 윤현민, 서지훈, 강미나가 참석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윤현민-문채원-강미나-서지훈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화제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계룡선녀전’은 누구나 아는 설화 ‘선녀와 나무꾼’에서 출발한다.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들릴 법한 이 이야기에 상상력을 더해 누구도 생각지 못했던 참신 하고 유쾌 발랄한 스토리로 다시 태어난다. 

이처럼 ‘계룡선녀전’은 과거 선녀폭포에서 날개옷을 잃어버려 하늘로 올라가지 못한 채 남편이 환생할 날만 손꼽아온 계룡산 ‘선녀 다방’의 바리스타 선녀 선옥남이 699년 만에 두 서방님 후보인 정이현, 김금을 만나 펼치는 파란만장한 서방님 찾기를 그린다.

드라마에는 문채원, 고두심, 윤현민, 서지훈, 강미나 등이 출연해 개성 만점 캐릭터로 분한다.

문채원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문채원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날 문채원은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호흡에 대해 말했다.

그는 “극 중 정이현 교수로 나오는 현민 오빠는 실제로도 긍정적이고 웃음이 많다. 아까 (제작발표회)사진을 찍을 때도 웃고는 있지만 긴장해서 웃음소리가 들리기 힘든데 오빠는 실제로 웃음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며 “그런 모습들이 같이 연기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않더라도 마음이 편안해진다”고 윤현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금이 역할을 맡은 서지훈에 대해서는 “나보다 많이 어린 친구인지 몰랐다. 키가 워낙 크다. 그리고 예전에 나온 작품들을 봤을 때는 좀 성숙한 이미지로 봤다”고 밝혔다.

이어 “요즘 지훈이한테 가식 떨지 말라고 장난을 많이 친다. 내가 인상 깊게 봤던 작품 속에서는 지훈이가 좀 불량스럽고 학교에서 싸움도 잘하는 친구로 나왔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식물이랑 대화하는 캐릭터로 나오다 보니까 실제로는 어떤 친구일까 싶어서 짓궂게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현민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윤현민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를 들은 윤현민은 “나는 채원 씨랑 연기했던 모든 씬들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나도 연기를 하면서 상대 배우의 눈과 표정을 통해 도움을 많이 받는 타입이다. 채원 씨의 순간 몰입도와 집중력이 항상 놀랍다”면서 “그런 부분에서 도움을 많이 받아서 이 자리를 빌려 고맙다고 하고 싶다”라고 말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서지훈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서지훈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서지훈 역시 “선배님이 장난을 치시는 게 사실 내가 긴장을 많이 하고 있어서 풀려고 배려해주신 것 같아 감사했다”며 문채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 서지훈은 “그렇게 해주시니 실제로도 긴장이 풀리더라. 선배님과 촬영할 때 생각보다 긴장을 덜 하면서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강미나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강미나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그렇다면 모녀로 호흡을 맞추게 된 문채원과 강미나는 어떨까.

강미나는 “사실 처음에는 대선배님이다 보니까 긴장을 많이 했는데 잘 챙겨주셨다. 촬영장에서 익숙하지 않은 부분이나 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셔서 갈수록 호흡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에 문채원은 “미나 친구가 캐스팅 됐다는 얘기를 듣고 고양이 이미지랑 매치가 잘 돼서 되게 좋았다”면서 “같은 공간에 있는 게 어색함이 전혀 없다. 편하다”고 답했다.

윤현민-문채원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이 정이현과 김금, 두 서방님 후보를 우연히 만나면서 과거에 얽힌 비밀을 밝혀내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백일의 낭군님’ 후속으로 11월 5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