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벤투스 FC 호날두 “성폭행 의혹, 내 삶에 지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는 자신을 향한 성폭행 의혹이 자신의 삶과 명성에 지장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호날두는 30일(현지시간) 프랑스 축구 전문지 프랑스풋볼과의 인터뷰에서 성폭행 의혹에 대한 질문을 받자 “당연히 내 삶에 지장을 주고 있다”며 “난 파트너와 네 아이, 연로한 어머니와 친한 형제자매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내 파트너에겐 모든 것을 설명했다. 아들 크리스티아누 주니어는 너무 어려서 이해하지 못한다”며 “어머니와 누이들을 생각하면 가장 속상하다. 그들은 매우 충격을 받았고 동시에 매우 분노했다. 그들의 이런 모습을 보는 건 처음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모범적인 인물로 여겨지던 자신의 명성에도 이번 의혹이 악영향을 줬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난 내가 어떤 사람인지 무슨 일을 했는지 안다. 진실이 만천하에 드러날 것”이라며 “지금 나를 비난하고 내 삶을 폭로하면서 구경거리로 만드는 자들도 곧 (진실을) 알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미국 여성 캐스린 마요르가는 2009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호텔에서 호날두가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고소했고, 미국 경찰은 수사를 재개한 상태다.

발롱도르를 주관하는 프랑스풋볼과의 이번 단독 인터뷰에서 호날두는 자신이 오래 몸담았던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기로 결심한 이유도 털어놓았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그는 플로렌티노 페레스 레알 마드리드 회장이 자신을 사업 관계로만 생각했다며 "그가 한 말은 한 번도 진심에서 우러나온 것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호날두는 “레알에서의 첫 4∼5년 동안 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라는 느낌을 받았다”라며 “그러나 이후엔 그렇지 않았다. 회장은 마치 내가 더는 필수불가결한 존재가 아니라는 듯이 나를 바라봤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래서 떠나는 걸 생각하게 됐다. 내가 이적을 요청했다는 등의 이런저런 뉴스도 봤지만 진실은 회장이 더는 나를 잡지 않을 것이라는 느낌을 내가 받았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돈 때문이었다면 다섯 배는 더 벌 수 있는 중국으로 갔을 것”이라며 “돈 때문에 유벤투스에 온 것이 아니다. 레알에서와 비슷하게 번다. 다른 점은 유벤투스는 나를 정말 원한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통산 5번의 발롱도르를 거머쥔 호날두는 “여섯 번째 발롱도르에 집착하지 않는다”면서도 “물론 받고 싶다. 그렇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일 것이다. 내가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