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음의 소리 리부트’ 권유리, 애봉이 변신 위해 단발 싹둑…코믹위해 망가짐 불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코믹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9일, 권유리가 조석(성훈 분)의 무한 긍정 여자친구 ‘애봉’ 역으로 출연한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즌1이 넷플릭스에서 전편 공개됐다.  

권유리는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기 위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단발 머리에 도전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입는 등 이번 작품을 위해 외적인 변화에도 섬세한 노력을 기울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내숭 없이 털털한 모습은 물론 망가짐도 불사해야 하는 다양한 분장 역시 열정적으로 소화해 시선을 끌고 있으며, 코믹 연기 역시 자연스럽게 해내 권유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권유리는 현재 먹부림과 로맨스를 그린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서 영업 신입 사원 복승아 역을 맡아 매주 다른 종류의 먹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어, ‘마음의 소리 리부트’의 ‘애봉’과 더불어 연기자로서의 다채로운 활약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마음의 소리 리부트’
‘마음의 소리 리부트’ 제공

한편, 전작 '마음의 소리' 웹 버전은 국내에서만 약 4천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세계적으로는 약 2억 5천만 뷰가 넘는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해 한류 시트콤의 새로운 장을 열었고, 이번 '마음의 소리 리부트'는 세계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기업인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더욱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