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십센치, 새벽 감성으로 승부하는 신곡 ‘Condition’ 공식 유튜브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10cm(십센치)가 신곡 ‘Condition’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잔잔한 기타 선율과 10cm 권정열 특유의 보이스만으로 새벽 감성을 꽉 잡을 ‘숨겨진 필살기’ 같은 곡. “하루가 하루같지 않아 난”, “툭 건드려도 울먹거리는 삶을 살아” 등 무기력한 삶 속에서 하루의 의미를 찾으려 애쓰는 내용을 일상적인 언어로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로 벌써부터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곡은 이례적으로 정식 음원이 아닌 10cm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소속사는 이번 발매가 10cm 유튜브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Non Official Audio’ 프로젝트의 일환이며, 이 프로젝트를 통해 미공개 신곡들은 물론 기존 발매곡들의 새로운 버전까지 차례로 공개해 추후 앨범으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지난 달 ‘연플리3’ OST로 삽입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Perfect’ 어쿠스틱 버전 공개를 시작으로, 이번 ‘Condition’까지 현재 총 두 곡의 ‘Non Official Audio’가 공개되었다.

현재 음원은 10c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만 감상할 수 있으며, 10월 29일 YT Music 단독으로 발매된다.

한편, 10cm는 내년 1월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