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김지수, 댓글논란은 일방적 폭격?…‘만취 인터뷰에 음주 뺑소니 잊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김지수가 이번엔 댓글논란에 휩싸였다. 만취 인터뷰로 사과한지 불과 일주일 만이다.

지난 23일 김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내라고 달린 한 지인의 댓글에 “일방적 폭격에.. 그냥 견뎌야죠. 부쩍 추워지는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마음도 잘 챙기시길요. 감사드립니다”라고 답글을 달았다. 

최근 물의를 빚은 만취 인터뷰에 대한 비판을 ‘일방적 폭격’이라고 비유한 것으로 추측된다.

그렇다면 기자들과 누리꾼들은 그에게 과도한 돌팔매를 던진 것일까.

김지수는 앞서 지난 17일 영화 ‘완벽한 타인’인터뷰를 진행하기로 한 날 40분 지각과 함께 술이 깨지 않은 상태로 나타났다. 

김지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지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늦은 와중에도 아직 술에서 덜 깬 듯 혀가 꼬인 상태로 횡설수설하는 모습이 더욱 충격을 안겼다. 

그의 음주 논란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김지수는 2000년 혈중알코올농도 0.175%로 만취된 상태에서 무면허 운전을 하다 인도 경계석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경찰에 적발돼 불구속 입건됐다.

이어 2010년에는 음주 상태로 운전 중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낸 뒤 달아나, 뺑소니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바 있다.

그가 적은 ‘일방적 폭격’이 다른 의미로 사용됐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잦은 논란에도 여전히 신중하지 못한 그의 태도가 아쉬울 따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