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탑매니지먼트’ 차은우 “얼굴 천재 타이틀 부담 있지만…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차은우가 당찬 포부를 전했다.

29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파크볼룸에서 유튜브 오리니절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윤성호 감독과 책임자 네이딘 질스트라를 비롯해 배우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탑매니지먼트’는 영화 ‘은하해방전선’,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게임회사 여직원들’ 등을 연출한 윤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꿈의 무대를 향해 도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차은우는 극 중 아이돌 그룹 ‘소울’의 비주얼 센터 ‘우연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차은우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차은우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 날 차은우는 역할의 부담감에 대한 질문에 “부담이 없지는 않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원래 해오던 아이돌 역할을 맡았지만 무리가 아예 없었던 것은 아니다. 제가 데뷔를 하기 전 ‘아스트로’를 준비하며 겪었던 일들이 떠오르더라. 연습생 시절의 간절했던 마음을 생각하며 연기했다. 그 감정을 드라마에 녹여내려고 애썼다”며 노력의 과정을 털어놨다.

또 ‘우연우’ 캐릭터의 싱크로율에 관한 질문에는 “비슷하지만 다르다”고 답했다. 그는 “제가 맡은 ‘연우’는 굉장히 직진남이다. 매니저인 ‘유은성’에게도 직진으로 다가간다. 실제 차은우는 겁쟁이다. 저는 겁이 좀 많다. 그런 점이 다르다고 생각한다”며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차은우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차은우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차은우는 ’탑매니지먼트’의 촬영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보다 이전에 이뤄졌다고 말하며 배우로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그는 “이 작품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전에 촬영했다. 그래서 차기작이라는 느낌보다는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연기했다”며 “저는 항상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사실 저는 배우이기 전에 ‘아스트로’라는 그룹으로 데뷔했다. 아이돌에 대한 선입견을 겪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여러 조언을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다. 어느 작품에서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고 싶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탑매니지먼트’는 케이팝 아이돌을 소재로 한 드라마라는 부분에서 큰 의미가 있다. 저도 결제해서 볼 예정이다”라며 작품에 진심어린 애정을 표했다.

배우 정유안-차은우-서은수-안효섭-방재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배우 정유안-차은우-서은수-안효섭-방재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티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그룹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탑매니지먼트’는 유튜브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4번째 오리지널로 예능 및 다큐멘터리에 이어 국내 최초 오리지널 드라마로 그 영역을 확장해 눈길을 끈다.

한편, 총 16부작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초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31일 밤 11시부터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