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탑매니지먼트’ 안효섭, 출연 배우들에게 감사 전해 “혼자 튈까 봐 걱정했지만…동생들에게 고마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안효섭이 출연 배우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29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파크볼룸에서 유튜브 오리니절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윤성호 감독과 책임자 네이딘 질스트라를 비롯해 배우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탑매니지먼트’는 영화 ‘은하해방전선’,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게임회사 여직원들’ 등을 연출한 윤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꿈의 무대를 향해 도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안효섭은 극 중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이자 유튜브 스타인 아이돌 그룹 ‘소울’의 보컬 ‘현수용’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배우 안효섭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배우 안효섭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 날 안효섭은 “제가 맡은 ‘현수용’ 역할은 천재는 아니지만 뛰어난 감각을 가진 친구다”며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어 “저는 음악을 좋아하는 편이다. 저의 음악적 욕구가 많이 해소되는 드라마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어려운 점이 없었는지 물으니 “모든 점이 어려웠다”고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그는 “출연진분들 중 차은우 배우도 그렇고 방재민 배우도 실제로 가수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다. ‘여기서 내가 튀면 어떡하나’ 걱정을 했다. 그런데 동생들이 잘 도와주다보니 편안하게 할 수 있었다”고 출연진들에게 애정을 표했다.

배우 안효섭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배우 안효섭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안효섭은 그동안 ’아버지가 이상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의 TV 드라마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TV 드라마와 유튜브 드라마의 차이점에 대해 물으니 그는 ‘이동 중에도 편하게 볼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그는 “개인적으로는 이번 작품을 하면서 감독님이나 다른 배우분들과 대화를 많이 할 수 있었다. 어떻게 하면 드라마의 완성도를 더 높일 수 있을지 깊이 고민했다”며 노력의 과정을 밝혔다.

차은우 또한 “TV 방송 프로그램보다 접하기 쉽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점이 아닐까 싶다”며 “전작들과 비교했을 때 촬영 부분에서 크게 다른점은 없었다. 좋은 작품을 향해 함께 달려나간다는 점은 모두 같다”고 덧붙였다.

배우 정유안-차은우-서은수-안효섭-방재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배우 정유안-차은우-서은수-안효섭-방재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연출을 맡은 윤성호는 “모두가 주인공인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이 드라마는 모두 같이 만들어가는 드라마다. 또 여성이 성장해 가는 드라마다. 너그럽게 감상해달라”고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티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그룹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탑매니지먼트’는 유튜브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4번째 오리지널로 예능 및 다큐멘터리에 이어 국내 최초 오리지널 드라마로 그 영역을 확장해 눈길을 끈다.

한편, 총 16부작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초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31일 밤 11시부터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