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완벽한 타인’ 김지수, 음주 인터뷰 논란 이어 또다시 SNS 댓글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완벽한 타인’ 김지수가 음주 인터뷰 논란에 이어 또다시 SNS에 올린 댓글로 논란이 일었다.

지난 23일 김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지수 SNS
김지수 SNS

공개된 사진은 자신이 그린 그림이었다. 문제는 한 지인이 그림에 “선배님. 힘내십시오”라는 댓글을 남기자, 김지수는 “일방적 폭격에.. 그냥 견뎌야죠. 부쩍 추워지는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마음도 잘 챙기시길요. 감사드립니다”라고 답글을 달았다. 

이외에도 그는 “사는 게 힘들어도 그래야죠”, “다 말하고 살 수는 없지만 말하지 않아도 못해도. 걱정하지 마시고 좋은 음식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한 한 주 보내세요”라는 답글을 남겼다. 

김지수/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김지수/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김지수는 앞서 지난 17일 영화 ‘완벽한 타인’인터뷰를 진행하기로 한 날 술이 깨지 않은 상태로 나타나 논란을 빚어 사과문과 함께 자신의 행동에 대한 잘못을 인정했다.

그러나 김지수의 댓글에서 나타난 ‘일방적 폭격’이란 말은 자신의 잘못에 대해 인정하고 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언론과 네티즌들에 무분별한 비판이란 생각을 갖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시선이 쏟아졌다.

한편, 김지수가 출연하는 영화 ‘완벽한 타인’은 오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