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질라’, ‘콩 : 스컬 아일랜드’ 속한 ‘몬스터버스’는?…“고대부터 지구에 존재하던 괴수들의 세계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의 개봉을 앞두고 ‘고질라’와 ‘콩 : 스컬 아일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고질라’부터 시작되는 레전더리 픽처스와 워너브라더스의 ‘몬스터버스’는 인류 이전 고대시대부터 지구에 살던 괴수들이 활동하는 세계관을 다룬 시리즈다.

‘고질라’ 스틸컷 / 네이버영화
‘고질라’ 스틸컷 / 네이버영화

레전더리는 2010년 일본의 유명 영화-연극 배급사 토호(東宝)와 고지라 영화 판권 계약을 맺고 2014년 ‘고질라’를 개봉시켜 괴수물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고질라’가 흥행에 성공하자 레전더리는 본격적으로 ‘몬스터버스’를 확장시키기 위해 ‘콩 : 스컬 아일랜드’를 제작하면서 ‘고질라 vs. 콩’의 제작 또한 확정지었다.

‘콩 : 스컬 아일랜드’ 포스터 / 네이버영화
‘콩 : 스컬 아일랜드’ 포스터 / 네이버영화

2017년 개봉한 ‘콩 : 스컬 아일랜드’ 역시 준수한 흥행 성적을 기록하면서 후속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2019년 5월 개봉 예정인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는 ‘고질라’의 실질적인 속편이며, 지난 7월 공개된 1차 예고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2,154만 뷰를 넘길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 포스터 / 네이버영화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 포스터 / 네이버영화

특히나 예고편에 등장한 모스라, 라돈, 그리고 킹기도라의 모습만으로도 수많은 괴수물 팬들에게 엄청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토호와 레전더리의 고지라 판권 계약은 2021년에 만료되기에, 추후 몬스터버스가 어떻게 진행될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