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AAA’ 스누퍼-에스에프나인(SF9), 참석 확정…모델돌 등장에 벌써부터 열기 후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2018 Asia Artist Awards’에 스누퍼와 SF9이 가세한다. 

29일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2018 AAA’)측은 스누퍼와 에스에프나인(SF9)의 참석 소식을 전했다. 

달달한 고백송 ‘내 눈에는 니가’로 올가을 여심을 사로잡은 스누퍼는 탄탄한 실력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권에서 사랑받는 보이그룹이다.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차세대 한류 대세’로 부상 중인 이들은 특히 일본에서 오리콘 차트 2위까지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다음 달 초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8 한류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아시아권에서 높은 주가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여름 ‘질렀어’로 글로벌 여심을 불태운 에스에프나인(SF9)은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한 우월한 비주얼과 강렬한 음악적 색깔로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지에서 호평을 받은 ‘질렀어’가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10위로 진입할 만큼 주목받고 있다. 최근 멕시코과 브라질에서 팬미팅을 갖는 등 팬덤을 라틴 아메리카로까지 넓히며 무섭게 성장 중이다.    

스누퍼, SF9/위드메이, FNC엔터테인먼트
스누퍼, SF9/위드메이, FNC엔터테인먼트

이들은 모두 활발한 개별 활동으로도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누퍼는 올 초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멤버들의 끼를 보여줬고 멤버 태웅은 최근 드라마 ‘은주의 방’에 캐스팅 됐다. 

에스에프나인(SF9) 멤버 로운은 현재 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받으며 ‘NEW 여심스틸러’로 부상 중이다. 아역 배우 출신인 찬희도 드라마 ‘SKY 캐슬’에 캐스팅되며 주목받고 있다.  

‘2018 AAA’는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방식을 거쳐 후보와 수상자를 선발, 그중 100% 팬들의 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인기상 투표는 1차 투표에 이어 17일부터 31일까지 2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아이돌 스누퍼와 SF9의 합류로 탄력을 받은 ‘2018 AAA’는 가수 26팀, 배우 27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