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상무, 암 이겨내고 작곡가 김연지와 결혼…절친 양세형 축시 낭송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유상무가 28일 결혼식을 올렸다.

28일 오후 1시 유상무는 작곡가 김연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유상무의 결혼식에는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동료 개그맨들을 비롯해 많은 방송계 지인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유상무는 “몸이 많이 아파서 장가를 못가나 했는데, 간다”면서 “다행이고 감사하다. 개그맨들이 유상무와 결혼이 안 어울린다고 해서, 그 말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도록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유상무와 김연지의 첫 만남은 유상무가 운영하는 서울 강남의 실용음악학원에서 만났다. 

유상무-김연지 /
유상무-김연지 / 라망스튜디오

김연지가 피아노 강사로 학원에 왔고, 유상무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유상무는 지난해 4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아 수술과 항암 치료를 병행했다.

김연지-유상무 / 라망스튜디오
김연지-유상무 / 라망스튜디오

김연지는 유상무의 곁을 지키며 신뢰와 믿음을 키워왔다. 유상무는 수술 받기 전 “수술이 잘 되면 바로 결혼을 하겠다”며 프러포즈를 했다.

이날 사회는 유상무와 함께 ‘옹달샘’으로 호흡알 맞추고 있는 유세윤, 장동민이 맡았다.

축가는 유세윤, 장동민에 유상무까지 합세해 한동준의 ‘사랑의 서약’을 불렀다. 개그맨 양세형은 본인이 직접 지은 시를 낭독하는 ‘축시’로 축하했다. 주례사 대신 신부 부친이 덕담을 건넸다.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유럽으로 떠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