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지에서 먹힐까?’ 이연복, 김강우에 웍 전수…20위안 동파육덮밥-깐풍기 먹고 ‘57년 현슐러 별3개 만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 이연복 셰프에게 김강우가 웍 사용법을 배우고 청도맥주 축제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7일 tvN 예능프로그램‘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은 한국식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배우 김강우, 개그맨 허경환, 배우 서은수와 함께 중국 산둥성 방방곡곡을 누리며 이동식 식당 현지반점을 운영하는 이야기이다.
 

tvN‘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방송캡처
tvN‘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방송캡처

 

김강우는 현지반점에 참여 초기에 “이연복셰프에게 웍으로 음식을 만들는 법을 배우고 싶다”고 고백했다.
 
이어 김강우는 처음 요리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이연복 셰프에게 요리법을 복기하면서 열의를 보였고 이에 이연복은 김강우에게 자상하게 웍사용법을 가르쳤다.
 

김강우는 이번에 웍을 사용해서 동파육의 야채는 볶아내는 일을 담당했고 허경환은 튀김 담당을 했다.

또 57년 중국요리 경력이 있는 현지 현슐러가 동파육덮밥과 깐풍기를 맛 보고 별3개 만점을 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예능프로그램‘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