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유현 어린이, PO 1차전 시구자로 SK 와이번스 마운드 오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플레이오프 1차전 시구자로 김유현 어린이를 초청했다.

오는 27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2018 KBO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은 김유현 어린이의 시구로 화려하게 막을 올릴 예정이다.

김유현 어린이는 지난 9월 5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서 9회말 2사에 터진 정의윤의 극적인 동점 홈런 당시, 야구와 SK를 사랑하는 순수한 마음으로 울음을 터뜨리는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JTBC 뉴스 캡처
JTBC 뉴스 캡처

SK는 플레이오프 1·2차전이 열리는 27일, 28일 양일간 야구장 먹거리를 다양화한 ‘와이번스 BEST 푸드트럭을 찾아라’ 행사도 연다.

1루 매표소 앞 광장에 스테이크, 초밥, 쌀국수 등 평소 야구장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다채로운 메뉴를 판매하는 푸드트럭을 설치하고, 유명 BJ, 쉐프와 함께 팬들이 직접 메뉴의 맛을 평가하는 이벤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