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미백에센스, 기미-잡티 겟아웃 ··· 70만 원대 최고가 에센스-일명 조명에센스 눈길

  • 강지연 기자
  • 승인 2018.10.26 21: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연 기자]  

‘겟잇뷰티’에서 효과가 좋은 미백에센스에 대해 알아봤다.

26일 방송된 olive ‘겟잇뷰티’에서는 효과가 좋은 미백에센스에 대해 알아봐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한수민 피부과 의사는 자외선이 줄어드는 요즘 같은 계절이 미백관리를 하는 가장 좋은 시기라고 말했다. L브랜드 미백에센스(53번)는 파우더 타입 에센스이다. 파우더를 피부에 문지르면 에센스 타입으로 바뀐다. 이 제품은 사용시 시원한 느낌을 주며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G브랜드 미백에센스는 시청자 최다 추천템일 정도로 소비자 평이 좋은 제품이라고 한다. C브랜드 미백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라는 다소 생소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물처럼 묽은 제형으로 피부에 흡수가 잘 되며 미백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S브랜드 미백에센스는 장윤주가 추천한 제품이다. 펌핑 한번으로 두가지 에센스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N브랜드 미백에센스는 일명 조명에센스라 불릴 정도로 후기가 좋은 제품이다. 수분감 높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또 다른 C브랜드 미백에센스는 우유를 연상케하는 묽은 제형이다. 프랑스에서 10년 연속으로 1위를 한 제품이며, 포도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미백 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미백에센스 중 최고가 제품들은 평균 가격이 26만 원이라고 한다. 고가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최고가인 제품은 G브랜드 미백에센스(47번)였다. G브랜드 미백에센스는 70만 원대이며, 최저가보다 50배 비싼 제품이다. 브라이트닝과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겟잇뷰티’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olive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