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할로윈데이 맞이해 영화 ‘더넌’ 수녀귀신으로 변신한 유치원생 화제…‘싱크로율 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한 유치원생이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파격적인 코스튬을 선보였다.

지난 25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TVBS는 공포 영화 ‘더넌’의 수녀 귀신으로 변장한 유치원생의 사진을 공개했다.

매년 10월 31일인 핼러윈데이는 전 세계적인 어린이 축제다. 이날을 즐기기 위한 아이들의 코스튬은 해마다 진화하고 있다.

최근 한 어린이집에서 개최한 핼러윈 파티에 한 소녀가 무시무시한 복장을 하고 나타났다.

바로 지난 9월 개봉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공포영화 ‘더넌’의 수녀 귀신 분장이다.

분장용 화이트 파운데이션과 두꺼운 아이라이너, 그리고 검은색 입술까지 포인트를 모두 잘 살려낸 느낌이다.

핼러윈 파티에 등장한 다른 친구들은 귀여운 코스튬을 한 모습이지만, 소녀는 독보적인 수녀 귀신 분장으로 이날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Facebook 캡처 사진
Facebook 캡처 사진

보도에 따르면 평소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금손’ 엄마가 며칠을 공들여 준비한 코스튬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소녀 귀신 분장을 한 소녀 곁에 주변 친구들이 다가가기 무서워했을 정도로 실감 나는 자태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올해 ‘더넌’의 수녀 귀신 분장을 한 소녀를 시작으로 과연 어떤 핼러윈 코스튬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아 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