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유비(Lee Yu Bi), 청순 & 순수한 ‘눈의 여신’ 광고 촬영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떠오르는 신예 이유비(Lee Yu Bi)가 청순하고 순수한 ‘눈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이유비는 모델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크레모랩’(CREMORLAB)의 광고 촬영장 직찍을 공개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사진 속 이유비(Lee Yu Bi)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채, 평소 매체들을 통해 선보인 바 있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 대신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를 간직한 눈의 여신다운 자태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 이유비 / sidusHQ

뿐만 아니라, 다른 컷에서는 본래의 상큼하고 깜직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살리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 현장의 스태프들의 마음을 녹이기도 했다.
 
특히 이유비(Lee Yu Bi)는 촬영현장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다가도, 대기 중 쉬는 시간 틈틈이 본인의 모습을 모니터링하고 스태프 한 명, 한 명을 살뜰하게 챙기는 등 섬세하고 따뜻한 모습을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 이유비 / sidusHQ

한편 이유비(Lee Yu Bi)는 상반기 화제작인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이승기의 첫사랑인 ‘박청조’로 출연, 몸을 사리지 않는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화장품뿐 아니라, 주류, 아이스크림, 의류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를 섭렵하며 새로운 광고계 워너비 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렇게 눈의 여신으로 변신한 이유비(Lee Yu Bi)의 ‘크레모랩’ 광고는 오는 11월부터 여러 지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