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성의 기쁨’ 송하윤, 차기작에서 이서진과 신혼 부부로 출연 “스킨십 장면, 너무 야하다고 편집…” 어떤 내용이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마성의 기쁨’ 송하윤이 다음 차기작 영화에서 이서진과 닭살 애정 행각을 선보이는 신혼 부부로 나온다.

지난 4일 영화 ‘완벽한 타인’ 제작 보고회에서 송하윤은 “이서진과 현장에서 리허설을 거의 안 했다”고 밝혔다.

송하윤 인스타그램
송하윤 인스타그램

그는 “이서진 오빠에게 캐릭터가 완벽하게 있었다”면서 “오빠가 야한 대사도 되게 많이 하셨다. 극 중 저희가 신혼부부라 그런 풋풋함도 있었다”라며 신혼부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송하윤은 이서진에 대해 “현장에서는 오빠 같았는데 촬영이 끝날 때 쯤 (나이 차이가 상당해서) ‘오빠가 아니었네’ 했다”며 “오빠가 편하게 마무리를 해줬다”고 회상했다.

이에 이서진은 “극 중 송하윤과 부부 연기를 펼쳤다. 내가 나이 어린 파트너와 연기하면 다들 욕을 하시더라”며 “개인적으로 젊고 풋풋한 배우와 연기하는 것 역시 복 받은 일이라 생각한다. 송하윤이 잘 따라 와주고 호흡을 맞춰줘 고맙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서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송하윤 씨와 더 진한 스킨십 장면도 있었는데, 너무 야하다고 편집됐다고 한다”며 “스킨십은 액션이라 정말 힘든데, 기운이 쭉 빠졌다”고 말했다.

송하윤과 이서진이 출연하는 ‘완벽한 타인’은 오는 31일 개봉으로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