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영화 ‘해피투게더’ 빅스(VIXX) 한상혁, 작품 출연 이유? “이것저것 다양하게 도전하고 싶어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영화 ‘해피투게더’ 출연진들이 작품 출연 이유에 대해 전했다.

25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영화 ‘해피 투게더’ 제작발표회 겸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박성웅, 송새벽, 최로운, 한상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해피투게더’는 인생 연주를 꿈꾸는 캔디 아빠와 그의 유일한 팬이자 사랑스러운 아들, 그리고 뽕필 충만한 생계형 밤무대 색소포니스트가 그들만의 눈부신 무대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스하게 그려낸 전세대 해피 무비이다.

특별히, 색소폰이라는 소재가 생소한데 이들이 이번 작품에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궁금했다.

영화 ‘해피투게더’ 스틸컷
영화 ‘해피투게더’ 스틸컷

이에 박성웅은 “일단 아빠 역할을 잘할 수 있을 것 같았고 실제로 아들이 9살이다. 그래서 현장에서 최로운 군과 연기를 하면서 자연스러웠고 또 색소폰을 하겠다는 도전. 이 두 가지 이유로 영화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영화 출연 이유에 대해 전했다.

송새벽은 “저 같은 경우는 예전부터 가족 휴먼 영화를 굉장히 많이 하고 싶었다. 그동안 이런 종류의 영화를 하고 싶었는데 잘 안 들어와서 아쉬워하고 있던 찰나에 이번 작품이 오게 돼서 감사하게 잘 찍었다”라고 언급했다.

최로운은 “저는 아들 역할을 너무 하고 싶었는데 대본을 보니까 스파클이 딱 와 닿았다. 또 이번 기회에 색소폰도 배우면 좋을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영화 ‘해피투게더’ 스틸컷
영화 ‘해피투게더’ 스틸컷

한상혁은 “저는 사실 뭐 이것저것 다양하게 도전을 해야 돼서 가릴 입장은 아니었고 꼭 언젠가는 영화를 해보고 싶었고 악기도 배워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기회가 빨리 찾아와서 파이팅 넘치게 찍게 됐다”라며 작품 출연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이처럼, 출연하고 싶은 이유들이 다양하게 모인 넷이 출연하는 영화 ‘해피투게더’는 11월 15일에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